MTN NEWS
 

최신뉴스

태연 컴백 D-1, 신곡 ‘내게 들려주고 싶은 말’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

유지연 이슈팀



소녀시대 멤버 태연이 솔로 타이틀 곡 ‘내게 들려주고 싶은 말 (Dear Me)'의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태연은 14일 0시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에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퍼포즈'(Purpose)의 타이틀곡 '내게 들려주고 싶은 말'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 영상에는 태연만의 감성과 신곡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감각적인 영상이 담겨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더불어 함께 공개된 티저 이미지는 신비로우면서도 청초한 매력이 두드러지는 태연의 비주얼을 볼 수 있어 이목을 집중시켰다.

‘내게 들려주고 싶은 말’은 자신을 더욱 믿고 사랑하자는 긍정적 메시지를 담아 따뜻한 위로를 주는 발라드 곡으로, 어쿠스틱 기타와 스트링 선율의 조화에 태연의 호소력 있는 목소리가 더해져 음악팬들을 매료시킬 것으로 보인다.

한편 태연의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은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같은 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