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용접공 비하 발언’ 스타강사 주예지, 오늘 ‘베텐’ 라디오 녹화도 취소“부득이한 사정”...논란ing

유지연 이슈팀



‘용접공’ 비하 발언으로 논란이 된 수학 강사 주예지의 ‘배성재의 텐’ 출연이 취소됐다.

14일 SBS 라디오 '배성재의 첸'측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14일 오늘 저녁 8시 30분에 생녹방 예정이었던 공부의 신(주예지 출연) 방송은 부득이한 사정으로 취소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이번주 목요일 방송 관련해서는 추후에 다시 알려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다.

걸그룹 트와이스 채영 닮은 꼴 ‘스타 수학 강사’로 이름을 알렸던 주예지는 지난 13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한 생방송에서 “수능 가형 7등급 학생들은 그렇게 할거면 ‘지잉~’ 용접 배워서 호주가야 해”라는 발언을 해 논란을 빚고 있다.

주예지는 발언 직후 “더워서 헛소리를 하고 있죠”라며 수습에 나섰지만 누리꾼들은 “기술직군을 비하하는 발언”이라며 비판했고, 주예지는 여전히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오르며 논란이 커지고 있다.

한편 주예지는 중앙대학교 수학과를 졸업한 뒤 최근 스카이에듀에 입성해 스타강사로 이름을 알렸다.

(사진= ‘배성재의 텐’ 공식 인스타그램)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