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낭만닥터 김사부2’ 한석규, 환자 살린 이성경 칭찬 "대처 빨랐네"

전효림 이슈팀


이성경이 한석규에게 인정받았다.

14일에 방송한 SBS 월화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2’에서는 노인 환자를 살리는 차은재(이성경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차은재는 응급실로 실려 온 노인 환자를 맡게 됐다. 그녀는 수술 트라우마로 인해 수술실에서 도망쳤던 것과는 달리, 환자를 침착하게 진료해 살려냈다.

이를 지켜본 김사부(한석규 분)는 환자의 상태를 바로 눈치 챈 차은재에게 “어떻게 알았어?”라고 물었다. 차은재는 “본원에서 한 번 본 적 있습니다. 그때는 교통사고 환자였는데요”라고 답했다. 김사부는 “한 번 본 것치고는 대처가 빨랐네”라며 칭찬했고, 차은재는 “제가 워낙에 학습능력이 빠른 편이라”라며 기뻐했다.

이어 김사부는 “응급실에 자주 있는 편이야?”라고 물었다. 차은재는 “당직할 때 응급실에 주로 가있었거든요. 심정지 환자가 밤에 자주 오시니까요. 그분들한테는 시간이 생명이잖아요.저 심폐소생술도 잘해요. 전문 자격증도 있고요. 수술실만 아니면 다 괜찮습니다”라며 당차게 말했다.

김사부는 돌아가려는 차은재에게 “끝까지 팔로우 잘 해. 네 첫 번째 환자잖아”라며 의사로서 그녀를 인정했다.

(사진: SBS ‘낭만닥터 김사부2’ 캡처)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