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강원랜드 희망재단, ‘정태영삼 사회적경제인 학사과정 장학생’ 선발

신효재 기자

(사진=강원랜드)

강원랜드 희망재단(이사장 고광필)은 폐광지역 4개시·군 내 사회적경제기업인들의 경영 역량 강화와 일과 학업을 병행하는 근로자를 지원하기 위해 ‘2020년 정태영삼 사회적경제인 학사과정 장학생’을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사회적경제기업은 사회적기업, 마을기업, 협동조합, 자활기업의 형태로 운영되는 기업이며 사회적문제 해결과 더불어 수익 창출을 위한 비즈니스를 운영한다.

지원대상자는 폐광지역 4개시·군 내 사회적경제기업의 대표 또는 임직원으로 재단 지정대학에 재학 중이거나 신(편)입학 예정자 등이다. 6개월 이상 연속 근무한자는 우선 선발한다.

강원랜드 희망재단이 지정한 대학은 경희대, 고려대, 한양대, 한국외대 등 사이버대학과 한국방송통신대학교다.

신청기간은 3월 15일까지며 제출방법은 이메일, 우편 또는 방문접수하면 된다. 선발결과는 심사를 거쳐 8월 중에 발표한다.

선발된 장학생에게는 2020년 1학기 수업료를 지원하며 교내·교외 장학금과 중복수혜도 가능하며 장학금은 9월 지급한다.


신효재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