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설 연휴 짧은데…"호텔에서 즐겨볼까?"

신라·조선·롯데 등 특급호텔 각양각색 설 연휴 프로그램 선봬
유찬 기자

서울신라호텔 홀리데이 와이너리 /사진제공=신라호텔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설 연휴 계획을 아직 못 세웠다면 특급호텔 이벤트를 눈여겨 보자.

호텔가는 짧은 설 연휴를 알차게 보낼 수 있는 각양각색 프로그램을 앞다퉈 내놓고 있다.

서울신라호텔은 멀리 떠나지 않아도 꽉 찬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특별 이벤트 홀리데이 와이너리를 선보인다.

화려하게 꾸며진 대연회장에서 다채로운 와인과 마리아주 안주, 그리고 낭만적인 공연을 즐길 수 있다.

설 연휴인 24일부터 26일까지, 저녁 7시부터 단 두 시간 동안 열린다.

제주신라호텔은 설 당일 조식 뷔페에서 떡국을 추가로 제공한다.

롯데호텔의 프리미엄 호텔 셀렉트숍 서비스 올댓호텔은 설을 맞아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피로에 시달리는 현대인들에게 최근 수면 관련 상품들이 큰 인기를 얻으면서 슬리포노믹스(Sleep+Economics) 시장이 급성장하는 것에 발맞춰 시그니엘 구스 다운 베개 2개와 연하장을 고급스러운 보자기에 담아 제공한다.

헝가리산 구스 다운이 보드라운 촉감의 커버 및 인서트와 함께 숙면을 돕는다. 700g 중량의 풍성한 베개는 복원력이 좋아 훌륭한 수면질을 보장한다.
올댓호텔 구스 다운 베개 / 사진제공=롯데호텔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스파클링 홀리데이 설 패키지를 24일부터 26일까지 선보인다.

눈부신 새해를 시작하는 의미로 든든한 조식 또는 다양한 스파클링 와인과 핑거푸드를 즐길 수 있는 스파클링 와인 살롱을 선택할 수 있다.

주방장과 소믈리에가 엄선한 약 15종의 핑거 푸드 뷔페와 레드 와인부터 화이트 와인, 스파클링 와인까지 다양하게 구성했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행운 가득한 2020년을 시작하자는 의미를 담아, 다양한 혜택을 모두 포함해 20만2,000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에 이용 가능한 패키지를 내놨다.

24일과 25일에는 한강이 한 눈에 내려다보이는 30층 스카이 라운지에서 모닝 스테이크 또는 건강식 생선구이&푸아그라 등 메인 디쉬를 선택할 수 있는 특별한 조식을 준비했다.

파크 하얏트 서울은 설 명절을 맞아 국내산 최상급 식재료를 활용해, 전통음식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다양한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아이템은 제주 흑돼지 테린과 프리미엄 청주 세트, ASC(지속가능한 수산물 국제 인증) 완도 전복장 등을 마련했다.

파라다이스시티는 설 연휴 기간을 포함해 22일부터 31일까지 힐링 스파 씨메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테마파크 원더박스와 플라자 광장에서는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도 신나는 모험을 즐길 수 있는 쥬만지 어드벤처 파크가 내달 9일까지 열린다.

르 메르디앙에서는 설 연휴에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유럽식 정찬과 스윙 재즈 공연을 즐기는 호캉스 패키지를 내놨다.

23일부터 27일까지 5일간 르 메르디앙 서울의 대연회장은 하우스 파티장으로, 야외 라운지는 도심 캠핑장으로 변신해 겨울철 낭만을 만끽할 수 있다.

르 메르디앙 호캉스 패키지 / 사진제공=르 메르디앙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24일부터 27일까지 투숙객을 대상으로 건강기능식품 3종을 증정한다.

설 명절 건강을 챙기며 보다 풍성하게 보내자는 의미에서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과 함께 프로모션을 구성했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는 식사권, 육류, 과일 등 다양한 가격대의 실용적인 제품으로 구성한 선물 세트를 준비했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등 이비스 앰배서더 호텔 3곳은 모던한 분위기에서 합리적인 가격대의 고급 주류를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수도권 리조트형 호텔 롤링힐스 호텔은 아이와 호텔에서 휴식을 즐기며 사랑 딸기 수확체험, 동물 먹이주기 등 이색적인 체험 활동을 할 수 있는 패키지를 준비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