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현대엘리베이터, 글로벌 경쟁력 강화로 신성장 기반 마련

‘글로벌CoP 지식 컨퍼런스’ 개최
문수련 기자

현대엘리베이터(대표이사 송승봉∙사진 왼쪽에서 네번째)가 17일 현대그룹 사옥(서울 종로구 연지동)에서사내 자율학습 조직인 국가별 CoP(Community of Practice)의 연구 활동을 공유하는 ‘글로벌CoP 지식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현대엘리베이터가 17일 사내 자율학습 조직의 연구 활동을 공유하는 ‘글로벌CoP 지식 컨퍼런스’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현대엘리베이터는 임직원들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해 중국, 터키, 인도, 인도네시아, 베트남, 말레이시아 등 해외 법인 위치한 6개 주요국에 대한 연간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전 임직원이 해당 국가 문화 체험과 함께 연구 결과를 공유하는 컨퍼런스를 매년 개최하고 있다.

현대엘리베이터는 충북 충주와 중국 상하이 금산구에 건설 중인 스마트 팩토리, AI 등 디지털 혁신기술 도입, 사전예측 및 고장진단 분석이 가능한 비포 서비스, 글로벌 인재 확보를 통해 2025년까지 해외 매출 비중을 22%까지 확대할 계획이다.

송승봉 현대엘리베이터 대표이사는 “2020년 현대엘리베이터는 디지털 혁신 가속화를 통해 성장 모멘텀을 강화하고 4차 산업혁명 기반을 구축하겠다"면서 "적극적인 해외시장 확대로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전기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문수련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