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신입사원 만난 구자열 LS 회장 “30년뒤 목표를 세우라” 당부

신입사원 120여 명에게 당부의 말 전해
13년 이후 매년 신입사원 입사식에 참가
문수련 기자

17일, 구자열 LS그룹 회장이 안성시 LS미래원에서 2020년 신입사원 대표에게 회사 배지를 달아주고 있다.

구자열 LS그룹 회장이 17일 ‘2020년 LS그룹 신입사원 입사식’에서 신입사원들에게 당부의 말을 전했다.

구 회장은 신입사원들의 입사를 환영하며 “오늘 이 자리에서 여러분이 30년 뒤에 무엇을 할 것인지 목표를 세우고 그 꿈을 LS와 함께 일궈보자”며 “이번 신입사원들도 해외 사업 직군의 글로벌 인재가 많은데, 기존의 멋진 선배들과 힘을 모아 글로벌 시장에서 큰 일을 내보자”고 강조했다.

이와 함께 진정한 LS인으로 거듭나기 위한 두 가지 ‘C’를 당부하면서 “첫번째가 Challenge 로, 여러분은 뭐든 꿈꿀 수 있고 또한 이룰 수 있는 젊음이 있으니 도전하라”고 말했고 “두번째 Change로, 신입사원들이 기존 관행이나 조직문화를 바꾸는데 역할을 해달라”고 당부했다.

구 회장은 2013년 취임 이후 매년 신입사원 입사식에 참가해 당부의 말을 전했으며, 또한 신입사원들과 함께 연탄 배달 봉사 등을 함께 하기도 했다.


문수련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