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김수현, ‘사랑의 불시착’ 특별 출연 ‘은밀하게 위대하게 북에서 온 그대’

백승기 기자



배우 김수현이 '사랑의 불시착'에 특별 출연했다.

19일 방송된 tvN 주말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는 김수현이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속 북한 간첩 ‘동구’로 등장했다.

김수현은 '은밀하게 위대하게' 속 동구의 트레이드 마크인 초록색 트레이닝복에 바가지 머리를 한 채 등장, 특유의 바보연기까지 완벽하게 소화했다.

김수현은 '리정혁'(현빈)을 데리고 가기 위해 남한에 온 북한의 5중대원들에게 "동작 그만, 공작 수행하러 온건가?"라고 물었다.

그러면서 "나는 동무들보다 먼저 이곳에 왔지만 도통 지령이 내려오지 않아 오래 기다리고 있는 자"라며 "여기도 사람 사는 곳이다. 너무 두려워 말라"고 조언했다.

그러다가도 중국집 사장이 배달을 시키자, 바보인 척 연기해 웃음을 안겼다.

김수현은 박지은 작가와 인연으로 '사랑의 불시착'에 카메로 출연했다. 두 사람은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2013~2014)와 '프로듀사'(2015)에서 호흡을 맞췄다.

한편 김수현은 상반기 방송예정인 tvN 새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에 출연할 예정이다.

(사진:tvN 사랑의 불시착)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