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하이원 워터월드, 주부 무료·신입생 종일권 1만원 이벤트 실시

신효재 기자

(사진=평창군)

하이원 워터월드(대표이사 문태곤)는 설 연휴와 새 학기 준비로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하려는 고객들을 위한 특별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하이원리조트는 민족 대명절인 설 연휴 기간을 맞아 음식준비, 가사노동, 장거리 여행 등으로 고생한 대한민국 모든 엄마들이 워터월드에서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엄마는 무료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23일~ 31일 9일 동안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3인 이상 가족고객 방문 시 엄마에게 종일권 4만원에 해당하는 워터월드 무료입장 혜택을 제공하며 단 동반가족 가운데 중학생 이하의 자녀가 1명 이상 포함돼 있어야 한다.

2020년을 맞아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신입생들에게 워터월드 종일권을 1만원에 제공하는 ‘입학 축하 이벤트’도 있다.

올해 초·중·고·대학교 신입생들의 출생연도인 2013년, 2007년, 2004년, 2001년생을 대상으로 2월 한 달 동안 진행된다.

‘엄마는 무료 이벤트’, ‘입학 축하 이벤트’ 모두 하이원 워터월드 현장 발권 시 적용받을 수 있으며 출생연도와 가족관계를 확인할 수 있는 신분증, 가족관계증명서, 주민등록등본 등의 증빙서류를 지참해야 한다.

하이원 리조트 관계자는 “설 연휴 기간 동안 신년운세 점치기, 이벤트 게임 등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즐길거리를 준비했다. 올 겨울 워터월드에서 스트레스도 풀고 즐거운 추억도 쌓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효재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