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낭만닥터 김사부2’ 안효섭, 가족 동반자살한 환자에 "당신은 살인자" 분노

전효림 이슈팀


안효섭이 가족 동반자살을 주도한 환자에게 분노했다.

21일에 방송한 SBS 월화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2’에서는 수술 후 무사히 깨어난 가족 동반 자살 주도 환자의 모습이 그려졌다.

앞서 서우진(안효섭 분)은 가족 동반자살을 겪었던 과거가 드러났다. 그는 트라우마에 가족 동반자살 주도 환자 수술을 거부했으나, 김사부(한석규 분)의 일침에 결국 수술에 임했다.

이날 서우진은 깨어난 환자에게 “수술은 성공적으로 끝났습니다. 경과 지켜보고 일반 병실로 옮길 거에요”라고 말했다. 환자는 “왜 살리셨어요. 그냥 죽게 냅두지”라고 답했다.

이에 서우진은 “아프라고요. 이렇게 죽어버리면 알 수가 없잖아요. 본인이 무슨 짓을 했는지. 가족 동반자살? 웃기지 마세요. 당신은 힘없는 애들을 상대로 폭력을 휘두르고 살인을 한 겁니다. 생활고, 우울증 핑계 대지 마세요. 당신은 그냥 나약하고 나쁜 사람입니다”라며 분노했다.

이어 “평생 자책하고 괴로워하면서 아파하면서 두고두고 죗값 치르세요. 그래야 죽은 아이에게도 공평하죠”라고 덧붙였다.

(사진: SBS ‘낭만닥터 김사부2’ 캡처)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