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낭만닥터 김사부2’ 한석규-김주헌, 본격적인 대립 시작→이성경, 위기(종합)

전효림 이슈팀


한석규가 김주헌과 본격적인 대립을 예고했다.

21일에 방송한 SBS 월화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2’에서는 총상을 입은 형사 환자와 자상을 입은 조폭 환자가 돌담병원 응급실로 실려 온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돌담병원 응급실에는 패싸움 도중 자상을 입은 조폭 환자와 조폭들을 체포하던 과정에서 총상을 입은 형사 환자가 들어오게 됐다. 차은재(이성경 분)와 윤아름(소주연 분), 정인수(윤나무 분)은 급히 환자들을 치료하며 김사부(한석규 분)를 기다렸다.

김사부는 총상 환자를 먼저 수술실로 옮기기로 결정했다. 이때 박민국(김주헌 분)이 나타나 “굳이 수술까지 들어가야 합니까? 손 쓸 수 없는 단계의 환자보다 살릴 수 있는 환자 챙기세요”라고 말했다. 김사부는 박민국의 말은 들은 채도 안하며, 차은재에게 수술실로 들어가기 전까지 자상 환자의 출혈을 막으라며 지시했다.

김사부가 총상 환자 수술실에 들어간 사이, 차은재는 “돌담병원에서 내 사수는 김사부니까 지금은 김사부 말이 우선입니다”라며 수술에 돌입했다. 그녀는 개흉한 뒤 출혈을 잡으며, 환자를 무사히 수술실로 옮겼다.

수술을 하던 김사부는 차은재가 자상 환자의 출혈을 잡았다는 소식을 듣게 됐다. 김사부는 밖에서 수술을 지켜보고 있는 박민국에게 전화를 걸어 수술실에 들어오라고 권유했다. 이에 박민국은 김사부 대신 매스를 잡으며 수술을 끝마쳤다.

박민국은 “여태까지 그렇게 위험하고 무모한 결정을 내려온 겁니까? 매뉴얼도 없이 돌아가는 시스템부터 바로 잡아야겠습니다. 그러려면 당신의 그 미친 짓부터 컨트롤 해야겠죠”라고 말했다. 김사부는 “괜히 객기 부리지 말고 지금이라도 접고 돌아가세요”라고 응수했다.

한편, 서우진(안효섭 분)은 가족 동반 자살을 주도한 환자에게 “당신은 힘없는 애들을 상대로 폭력을 휘두르고 살인을 한 겁니다. 생활고, 우울증 핑계 대지 마세요. 당신은 그냥 나약하고 나쁜 사람입니다. 평생 자책하고 괴로워하면서 아파하면서 두고두고 죗값 치르세요”라고 비난했다.

다음날, 차은재는 부인에게 가정폭력을 저지른 남편과 몸싸움을 벌였다. 그러던 중 아내는 칼을 꺼내들며 남편에게 향했고, 차은재는 이를 막다가 목에 자상을 입으며 위기를 맞았다.

그 시각, 김사부는 돌담병원 원장 직에서 물러난 여운영(김홍파 분)을 만났다. 여운영은 원장으로 부임하자마자 월급과 근무 수당 5%를 인상하며 돌담병원 직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박민국에 대해 “까다로운 상대일 수도 있겠네요”라고 평가했다. 이에 김사부는 “뭐 가보는 거죠”라며 본격적인 대립을 예고했다.

(사진: SBS ‘낭만닥터 김사부2’ 캡처)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