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김민준, 아내 권다미 응원차 ‘파리 패션위크’ 출동! 처남 지드래곤과 가족사진도 찍어...

문정선 이슈팀



배우 김민준이 아내 권다미를 응원하기 위해 처남 지드래곤과 함께 '파리 패션위크'에 참석했다.

22일 소속사 가족이엔티는 '2020-2021 F/W 파리 패션위크'를 찾은 김민준과 권다미, 지드래곤의 모습을 포착한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김민준과 아내 권다미, 그리고 처남인 지드래곤이 환하게 웃고 있으며, 패셔니스타 가족답게 센스 있는 의상이 눈길을 끌었다.

김민준은 모델 출신 배우답게 올블랙룩을 기품 있게 소화했으며, 지드래곤은 하늘색 수트를 완벽히 소화해낸 모습으로 여전한 패셔니스타의 저력을 과시했다.

한편 이날 김민준과 지드래곤은 권다미를 응원하기 위해 ‘파리 패션위크’에 참석한 것으로 알려졌다. 권다미가 대표로 있는 패션 브랜드는 '2020-2021 F/W 파리 패션위크'에 참여해 지난 19일(현지시간) 쇼를 성황리에 마쳤다.

김민준은 JTBC 드라마 '우리, 사랑했을까'(극본 이승진/ 연출 김도형)에 출연을 확정지어 송지효, 손호준, 송종호, 구자성과 함께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올해 상반기 중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 제공: 가족이엔티)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