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지금 당장 즐길 수 있는 설 연휴 이색 액티비티는?

유찬 기자

사진제공=트립닷컴

단 나흘에 불과한 짧은 설 연휴 탓에 장거리 여행을 가지 못했지만 연휴 기간 내내 '방콕'하며 지내기는 아쉽다면 국내서 즐길 수 있는 이색 체험활동에 주목해보자.

온라인 여행사 트립닷컴은 명절 연휴를 보다 특별하게 보낼 수 있도록 경기 양평부터 서울, 제주까지 전국 곳곳에서 즐길 수 있는 '이색 체험 액티비티' 4선을 추천한다.

국내 최고 고도인 862m 높이를 자랑하는 양평 패러글라이딩 비행 체험은 상공을 가르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기본 활강, 커플 활강, 다이내믹 촬영 등 여러 코스가 마련돼 있으며 상품 옵션에 따라 동영상과 사진 촬영이 포함된다.

연령에 구애받지 않고 온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액티비티를 찾고 있다면 라이브 드로잉과 미디어 아트가 결합된 공연 '페인터즈'가 제격이다.

4명의 배우가 75분 동안 퍼포먼스를 펼치며 입체영상, 마임, 춤 등 화려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서울 종로에 위치한 서울극장의 전용관에서 관람할 수 있다.

서울 홍대의 'HIT VR'에서는 9가지 테마의 VR 게임을 만날 수 있다. 4D 카레이싱으로 1:1 게임도 가능한 레이싱 VR, 앞뒤로 90도 낙하, 360도 회전하는 스릴 만점 VR 등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이 마련됐다.

표적에 집중하고 방아쇠를 당겼을 때의 쾌감과 명중했을 때의 짜릿함을 느낄 수 있는 사격은 스트레스를 한 번에 날릴 수 있는 이색 액티비티다.

제주 중문관광단지 인근 '제주실탄사격장'은 제주 내 유일한 사격장으로 실탄과 BB탄, 시뮬레이션 사격 등 여러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전문가의 지도 아래 안전하게 사격을 배울 수 있으며, 사격에 필요한 각종 장비도 구비돼 있다.

해당 상품들은 트립닷컴 액티비티 카테고리에서 구매할 수 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