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설 맞이 효도 선물로 각광…안마의자 업계 영업 총력전

바디프랜드, '일석이조 설 선물' 프로모션 진행
휴테크, 코스트코 일부 매장에서 '안마의자 로드쇼' 선봬
이유민 기자

자료=휴테크

설 연휴를 맞아 안마의자 업계가 호황을 누리고 있다. 업계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는가 하면 고객들과 접점을 늘릴 수 있는 판매 채널을 확보하며 연휴 특수를 노리는 모습이다.

안마의자 업계 1위 바디프랜드 설을 앞두고 최근 2주간 총 6,560대의 안마의자가 렌탈 또는 판매됐다고 24일 밝혔다. 일평균으로 약 469대, 시간당으로 20대가 팔린 수준이다. 이는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했을 때 25% 증가한 수치다.

바디프랜드는 설 연휴를 맞아 24일과 25일 이틀만 일부 전시장이 돌아가며 휴무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설 연휴 기간 중 대부분 정상 영업한다는 방침이다.

바디프랜드는 '일석이조 설 선물'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안마의자 1대에 월 1만원을 추가하면 허그체어를,월 2만원을 추가하면 하이키 안마의자를 렌탈할 수 있다. 또 일반 안마의자 2대를 렌탈, 구매하면 월 2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휴테크산업은 다음 달 2일까지 코스트코 광명점과 양재점, 부산점에서 안마의자 로드쇼를 진행한다. 이번 로드쇼에서 특별 할인가로 선보이는 제품은 휴테크 플래그십 라인 카이(KAI) 제품군에 속하는 LS7, S7, 안마의자 Q9, 듀얼웨이브 발 마사지기다.

휴테크 관계자는 "모처럼 온 가족이 모이는 설 명절에 가까운 코스트코 매장에 방문해서 휴테크 안마의자를 체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휴테크는 로드쇼 행사 기간 제품을 구매할 경우, 도서 산간을 제외한 전국 무료 배송을 지원한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