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격변의 부동산시장', 족집게 투자전략은?

머니투데이방송(MTN), 2월 26일 ‘2020년 상반기 부동산투자 설명회’ 개최
MTN



머니투데이방송 MTN은 오는 2월 26일 오후 2시 30분 서울 논현동 건설회관 대회의실 2층에서 '격변의 부동산 시장…'규제 장벽' 넘을 투자전략은?'이란 주제로 '2020 상반기 부동산 투자 설명회'를 개최한다.

최근 정부는 '12.16 부동산 대책'을 통해 대출과 세금, 청약 등 규제 종합세트를 내놓았고 과열이 계속될 경우 추가 규제를 내놓겠다고 엄포를 놓고 있다.

규제 영향으로 강남 고가 아파트 시장은 급속히 냉각되고 있지만, 풍선효과 영향으로 9억원 이하의 주택 가격은 수직상승하고 청약시장은 더 로또판으로 변질되고 있다.

또 올해 상반기에는 총선 이슈와 추가 금리인하 가능성 등 집값을 다시 한 번 자극할 수 있는 불안요인 또한 남아있다.

이번 투자설명회는 예측불가능한 부동산 시장을 진단하고 투자자들에게 족집게 투자전략을 제시하기 위해 마련됐다.

1부에서는 김규정 NH투자증권 부동산 연구위원이 '부자들은 이곳을 본다…상위1%의 투자전략은?'이란 주제로 슈퍼리치들의 특별한 부동산 투자전략을 집중 소개한다.

2부에서는 스타 부동산 강사 김학렬(필명 빠쑝) 스마트튜브 부동산조사연구소장이 올해 주목해야 할 지역과 부동산 투자 유형을 집중 소개한다.

3부에서는 부동산 세금 전문가 우병탁 신한은행 부동산투자자문센터 팀장(세무사)이 올해 달라지는 세법을 파헤치고 올바른 자산관리 방법을 공유한다. 특히 1주택자와 다주택자 등 각 사례별로 꼼꼼한 분석을 통해 절세 노하우를 전달한다.

4부에서는 경매고수 김재범 레이옥션 대표가 불황일수록 더 주목받는 경매시장을 집중 분석한다. 김 대표의 실전 경험을 통해 시세보다 저렴하게 경매로 부동산을 매수하는 비법을 전수할 예정이다.

행사장인 서울 논현동 '건설회관'은 지하철 7호선 학동역 10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참가비는 3만원이며, 선착순 400명에 한해 사전등록으로 진행된다. 사전 등록은 2월초부터 머니투데이방송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