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이석주 제주항공 사장 최고 소비자 책임자로 직함 변경

경제계 주요 인사들의 동향을 알아보는 비즈피플
권순우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주요 인사들의 동향을 알아보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 이석주 제주항공 사장 최고 소비자 책임자로 직함 변경

이석주 제주항공 사장이 최고경영자(CEO) 직책을 최고소비자책임자(CCO)로 바꾸며 소비자 지향에 대한 강한 의지를 표명했습니다.

이석주 제주항공 사장은 창립 15주년 기념식에서 "시장 개척자로서 지난 15년간의 성공을 뒤로하고 2020년대의 변화된 사업 환경에서 다시 한번 LCC 산업을 선도하기 위해 새로운 도전을 시작해야 할 때"라며 "앞으로는 미래지향적인 시각에서 양적 성과보다 질적인 지표에서의 반성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이석주 사장은 결항, 지연 등 비정상상황에 대한 대처능력을 높이고 직무별 안전교육 강화해 승객불편을 최소화하는데 방점을 둘 계획입니다.


▲ 김인규 하이트진로 대표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떡국 한끼 선사"

하이트진로가 설을 맞아 배식 봉사를 진행하고 사회복지기관에 설 음식을 후원했다고 밝혔습니다.

하이트진로 김인규 대표는 임직원 30여명과 함께 서울역 인근 무료급식소 ‘따스한 채움터’에서 노숙인들을 위한 떡국 배식 봉사를 펼쳤습니다.

하이트진로 김인규 대표는 “2020년 새해 첫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한끼를 선사할 수 있어서 기쁘다”고 말했습니다.


▲ 윤태봉 LG전자 미국법인장 “프리미엄 빌트인 시장 선도”

LG전자 초프리미엄 빌트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가 미국주방욕실협회로부터 `2020 NKBA 회장상`을 수상했습니다.

윤태봉 LG전자 북미지역대표 겸 미국법인장은 "초프리미엄 빌트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의 차별화된 가치와 생활가전의 본질적인 경쟁력을 앞세워 글로벌 프리미엄 빌트인 시장을 지속적으로 선도하겠다"고 말했습니다.

LG전자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KBIS 2020`에 참가해 `요리에 충실하다`를 주제로 초프리미엄 빌트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를 소개했습니다.

.


권순우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