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안녕 드라큘라' 서현X이지현, 현실모녀 변신 3차 티저영상 공개

유지연 이슈팀



JTBC 드라마 ‘안녕 드라큘라’가 따뜻한 공감과 위로를 선사할 세 번째 이야기를 공개했다.

'안녕 드라큘라'(연출 김다예, 극본 하정윤, 제작 드라마하우스) 측은 23일, 현실 모녀로 변신한 서현과 이지현의 이야기가 담긴 3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엄마와 딸 사이 외면해왔던 진솔한 이야기, 그리고 이들의 성장담이 깊은 공감을 예고한다.

'안녕 드라큘라'는 인생에서 가장 외면하고 싶은 문제와 맞닥뜨린 사람들의 성장담을 담는다.

총 3개의 옴니버스로 구성된 '안녕 드라큘라'는 엄마에게 무조건 져 온 딸 안나(서현 분)와 딸한테만은 확실히 이겨온 엄마 미영(이지현 분), 꿈과 현실 사이에서 고민하는 인디밴드 보컬 서연(이주빈 분), 그리고 금수저 지형(서은율 분)과 눈칫밥 먹으며 자라온 아이 유라(고나희 분)의 특별한 우정 이야기가 어우러진다.

3차 티저 영상에는 안나와 미영의 서로를 향한 감정이 담겨 있다. 애써 감춰온 속마음이 터져 나오는 순간, 엄마와 딸 사이의 이야기가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엄마도 내 눈치 좀 봐줘. 난 평생 엄마 눈치 보고 살았는데”라는 안나에게 미영은 “내가 죄인이지. 잘되면 다 네가 잘한 거고, 못 되면 다 내 탓이지”라며 서운한 마음을 내비친다.

답답함을 숨기고 살아온 ‘착한 딸’ 안나는 몰래 눈물을 흘리고, 딸과 매번 부딪치는 미영 역시 속상하긴 마찬가지. 미영과 안나는 결국 참아온 감정을 폭발시킨다. 서로를 너무나도 잘 알기에 자꾸만 어긋나게 되는 두 모녀의 이야기 위로 ‘이제는 그만 착하고 싶은 그녀들과, 이제는 쉬고 싶은 그녀들의 미뤄두었던 이야기’라는 문구가 이어진다.

과연 이 모녀에서 어떤 비밀이 있는 것인지 이들의 내밀한 이야기가 궁금증을 높인다. 여기에 “엄마는 이런 나라도 좋아?”라며 진심을 드러낸 안나가 미영의 뒷모습을 향해 “엄마”라고 소리치는 엔딩은 뭉클한 감동을 자아낸다.

‘현실 모녀’로 변신해 내면의 어두운 상처부터 폭발하는 감정까지 섬세하게 그려낼 서현과 이지현의 연기가 벌써부터 기대를 모은다. ‘안녕 드라큘라’는 총 2부작으로 오는 2월 17일과 18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 JTBC)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