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케이블TV·IPTV, 설맞이 상품할인·이벤트 풍성

최신영화 구매시 코인 선물...상담 번호 남기면 커피 2잔 무료 혜택
이명재 기자

케이블TV와 IPTV 등 유료방송업체들이 설을 맞이해 콘텐츠 파격 할인, 경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LG헬로비전은 최신영화 VOD를 최대 반값에 볼 수 있는 'VOD 복주머니 이벤트'를 실시한다.


최신영화 구매시 헬로tv 코인 5,000포인트가 담긴 복주머니를 주는데 이 코인은 콘텐츠를 살 때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또 설 연휴 기간 동안 최신영화 VOD를 시청하지 못한 고객을 위해 오는 28일부터 2월 2일까지 1월 VOD 최다 판매 인기영화를 20% 할인 제공할 예정이다.



티브로드는 '100% 다 드리는 1+1 설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설연휴 4일간 티브로드 다이렉트샵에 가입 상담 신청을 남기면 연휴가 끝난 뒤 일주일 이내로 고객에게 콜백이 가며, 상담원과의 통화가 완료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2잔 기프티콘이 발송된다.


이밖에 24일 '신비아파트 극장판 하늘도깨비 대 요르문간드'부터 시작해 25일 '터미네이터:다크 페이트', 26일 '시동', 27일 '말레피센트 2'를 본 고객 모두에게 2020년을 맞아 2020원 VOD 이용 캐시를 각각 지급한다.



KT 올레 tv는 2020 설 특집관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27일까지 '백두산', '미드웨이', '시동' 등 30여편의 최신영화를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신세계상품권과 올레 tv 쿠폰을 증정하는 '세뱃돈 이벤트'를 연다.


또한 OTT 시즌에선 '광대들:풍문조작단', '봉오동 전투', '돈' 등 인기영화 110여편을 1,000원에 볼 수 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