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낭만닥터 김사부2’ 한석규, 정당방위 주장 가해자에게 "그게 바로 을질"

전효림 이슈팀


한석규가 가정폭력 남편에게 일침했다.

27일에 방송한 SBS 월화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2’에서는 고소 위시에 놓인 차은재(이성경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차은재는 아내에게 가정폭력을 휘두르는 남편과 몸싸움을 벌였다. 그 과정에서 목에 큰 상처를 입게 됐고, 서우진(안효섭 분)은 급히 그녀를 치료했다.

김사부(한석규 분)는 사고 경위를 듣고 있는 박민국(김주헌 분)의 방으로 향했다. 가해자인 남편은 차은재가 먼저 자신에게 공격했다고 주장하고 있었다. 김사부는 “당신이 폭력을 휘둘렀고, 당신 아내 때문에 우리 의사가 다쳤잖아요. 그런 상황 싹 다 무시하고 약자인 척, 을인 척 프레임 걸지 말아요. 당신이 그러는 게 바로 을질이야”라고 비판했다.

남편은 “지금도 사람 무시하잖아요. 응급실 처음 왔을 때도 그랬어요”라며 억울해했다. 김사부는 “그 어느 누구도 응급실에서 폭력과 폭언 휘두를 수 없고, 그걸 어겼을 때는 응급실 밖으로 내쫓는 게 맞는 거고”라며 소신을 밝혔다.

그럼에도 남편은 자신은 정당방위라고 주장했다. 이에 심혜진(박효주 분)은 CCTV를 보자고 제안했다. 하지만 CCTV에는 차은재가 남편을 시비거는 장면만 찍힌 상황. 결국 차은재는 고소를 당할 위기에 처했다.

(사진: SBS ‘낭만닥터 김사부2’ 캡처)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