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우리은행, 청약종합저축 신규고객 2020명 대상 경품 이벤트

청약저축 신규가입하면 경품 제공…다음달 28일까지
허윤영 기자



우리은행은 새해를 맞아 다음달 28일까지 주택청약종합저축 신규 가입고객 2,020명 대상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벤트는 총 3가지로 동시에 진행된다. 먼저 청약저축 신규 가입자 1,710명을 추첨해 여행상품권(200만원), 의류청정기, 공기청정기, 스타벅스 쿠폰을 제공한다.

만 17세 이하 고객 중에선 310명을 추첨해 노트북, 태블릿PC, 애플 에어팟, 해피머니 상품권을 증정한다.

최근 2년간 주택청약종합저축을 입금 없이 유지 중인 고객 중 이벤트 기간 내 추가입금하는 2,020명을 추첨해 베스킨라빈스 쿠폰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조건 충족 시 자동응모 된다.

또한, 만 17세 이하 고객이 주택청약종합저축 신규가입 및 자동이체 등 일정 조건을 충족하면 1만원 상당의 금융바우처를 지원받을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주택청약종합저축 신규 가입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자녀와 부모가 함께 이벤트에 참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허윤영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