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김슬아 마켓컬리 대표 "코로나 감염 예방 조치 총력"

박수연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주요 인사들의 동향을 살펴보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김슬아 마켓컬리 대표 "코로나 감염 예방 조치 총력"

마켓컬리는 지난달 31일부터 전 배송차량 좌석, 내·외부 방역부터 모든 물류센터 직원과 배송기사에게 마스크를 지급하고 있습니다.

김슬아 마켓컬리 대표는 "최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로 사회적 불안감이 커지며 집으로 배송되는 물건이나 배달음식에 대해서까지 불안해하는 현상이 일고 있다"며 "비록 비대면 배송이지만 고객을 보호하는 데 모범이 됐으면 한다"고 밝혔습니다.


2. 김성준 렌딧 대표 "누적 대출액 2000억원 돌파"

P2P금융기업 렌딧은 개인신용 분야에서는 최초로 누적 대출액이 2000억원을 돌파했습니다.

김성준 렌딧 대표는 "지난 57개월 간 2000억원의 중금리대출을 취급하며 축적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대출자 개인화된 적정금리를 더욱 정교하게 산출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심사평가모델을 고도화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3. 이상만 휴온스메디케어 대표 "기술력으로 글로벌 시장 확대"

휴온스메디케어는 지난 18일부터 21일까지 독일 뒤셀도르프에서 열린 세계 최대 의료기기 전시회에 참가해 공간멸균기 등 감염관리 의료장비와 함께 의료용 내시경 소독제, 손·피부 소독제 등 다양한 품목을 선보였습니다.

휴온스메디케어 이상만 대표는 "자사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유럽을 포함해 선진 국가들의 문을 두드려 글로벌 시장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강조했습니다.






박수연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