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챔프스터디 해커스, 공인중개사 최단기 합격 도와줄 ‘왕초보 합격비법서’ 무료 배포

김지향

2020년 제31회 공인중개사 자격증 준비가 한창인 지금, 부동산 자격증인 공인중개사 시험을 전략적으로 학습하기 위해 공인중개사 시험과목 공부방법 및 교재를 찾는 초시생들이 많다.



이러한 가운데, 대학생 영어 토익인강, 토익학원, 공무원인강 등으로 유명한 해커스(챔프스터디)의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 교육 브랜드인 해커스 공인중개사에서 초시생들을 위한 ‘왕초보 합격비법서’를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무료로 배포한다고 밝혔다.

특히,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지난해 대비 높은 공인중개사 합격률 성장을 기록한 바 있어, 공인중개사 인강을 찾는 수험생뿐만 아니라 공인중개사 독학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이목 또한 집중되고 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왕초보 합격비법서’는 공인중개사 자격증에 대한 설명부터 공인중개사 합격생들의 생생한 초단기 합격전략까지 담고 있는 교재다. 이뿐만 아니라, 해커스 공인중개사 교수들이 분석한 최근 출제경향 및 과목별 학습전략 등을 소개하여 초보 수험생들이 어려워하는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공부 방법에 대한 궁금증도 해소시켜준다.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사이트를 통해 이번 ‘왕초보 합격비법서’ 무료 배포 이벤트와 더불어, 참여만 해도 ▲가나 초콜릿(전원)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추첨 10명)을 제공하는 합격비법서 소문내기 이벤트를 함께 진행 중이다. 소문내기 이벤트는 사이트를 통해 소문내기 이미지를 다운로드한 후, URL을 복사해 지정된 커뮤니티에 전체 공개 글을 작성하면 된다.

‘왕초보 합격비법서’ 무료 배포 및 소문내기 이벤트에 관한 내용은 해커스(챔프스터디)의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 교육 브랜드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에 찾아볼 수 있으며, 해당 사이트를 통해 공인중개사 무료 인강, 공인중개사 1차, 2차 시험일정에 대한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