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최태원 회장 측, "모 여성과 식사 방송은 허위 …법적 대응"

김용호 씨의 '회장님의 그녀는 누구일까요?' 방송은 명백한 허위
"가능한 법적 대응 다하고 그 책임 끝까지 물을 것"
김주영 기자

사진: "회장님의 '그녀'는 누구일까요?'"라는 제목으로 최태원 SK회장의 사생활 의혹을 제기한 김용호 씨의 유튜브 방송 캡처(출처 뉴시스)



최태원 SK그룹 회장 측이 모 여성과 저녁 식사를 했다는 내용의 유튜브 방송을 내보낸 김용호 씨에 대해 허위사실 유포에 따른 법적 책임을 묻기로 했다.


최 회장의 법률대리인인 법무법인 '원'은 18일 입장자료를 통해 "최 회장이 지난 7일 모 여성과 저녁 식사를 했다는 김 씨의 유튜브 방송은 명백한 허위 사실임을 분명히 밝힌다"고 전했다.


원은 "당일 최 회장이 식사를 함께 한 사람은 티앤씨재단의 김희영 이사장"이라고 덧붙였다. 김 이사장은 최 회장의 동거인으로 슬하에 딸을 하나 두고 있다.


원은 "심각한 사생활 침해와 허위사실 유포가 반복되고 있으며 불순한 목적마저 의심된다"며 "타인의 사생활에 대해 아니면 말고 식의 무책임하고 악의적인 허위사실 유포를 묵과할 수 없다"고 강조했다.


이어 "이와 관련해 가능한 법적 대응을 다해 사실을 바로잡고 그 책임을 끝까지 물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앞서 김 씨는 지난 16일 '회장님의 '그녀'는 누구일까요?'라는 제목의 방송에서 최 회장이 한 여성과 식당에서 식사하는 모습을 찍은 사진을 내보이며 현 동거녀인 김 이사장이 아닐 가능성이 높다는 주장을 펼쳤다.



김주영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