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31번 확진자 다녀간 씨클럽(c클럽) 관심 급증 '강남 본사도?'

문정선 이슈팀



대구에서 발생한 신종 코로나 감염증(코로나19) 31번째 확진자가 다녀간 ‘씨클럽’에 관심이 쏠렸다.

18일 대구시가 공개한 ‘31번 확진자 동선’에 따르면 31번 확진자는 2월 6일과 7일 양일간 씨클럽으로 출근했다.

씨클럽의 위치는 대구 동구 뷰티크시티테라스 오피스텔 201호로 알려졌다. 동대구역과는 약 392m 떨어진 곳으로, 도보로 10분이 채 안 걸린다.

31번 확진자는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씨클럽 본사에도 방문했다고 진술했다.

대구시는 18일 브리핑에서 “1,2차 역학조사에서 본인 진술에 따르면 1월 29일 서울 강남 본사를 방문했다고는 진술했다”며 “그러나 이 부분과 관련해 강남구 소재 씨클럽 본사에 대한 확인 작업이 필요하다”고 설명했다.

‘씨클럽’의 업종에 대해선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 대구시에 따르면 “그런 부분은 31번 확진자가 아직 정확하게 말을 안 한다. 현장 팀이 그 부분도 파악 중이다”면서 “아마 본인이 경황이 없어서일 수도 있고, 다른 이유는 모르겠다”며 파악해보겠다고 밝혔다.

(사진 제공: 뉴시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