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종합) [단독] 홈플러스 광주계림점도 '코로나19'로 임시 휴점

'코로나19 여파' 홈플러스 첫 휴점
최보윤 기자




홈플러스 광주계림점도 코로나19 의심환자가 다녀간 것으로 확인되면서 임시 휴점에 들어갔다. 홈플러스가 코로나19 여파로 휴점에 들어간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21일 홈플러스 관계자는 "광주시로부터 코로나19 확진의심환자가 다녀갔다는 통보를 받고 오늘(21일) 문을 열지 않고 방역 작업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해당 환자는 지난 16일 신천지 대구교회 집회에 다녀왔으며 20일 오후 6시부터 한시간 가량 홈플러스 광주계림점에 머문 것으로 확인됐다.

광주광역시 동구청 관계자는 "보건 당국을 통해 잠정적으로 확진이 유력한 환자가 홈플러스 계림점을 다녀갔다는 통보를 받고 홈플러스를 찾아 방역 작업 등을 지시했다"고 설명했다. 이 환자는 1차 검사 결과 양성과 음성의 경계치로 결과가 나와 현재 2차 검사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이날 영업 시간 전 방역을 실시하고 긴급 휴점을 결정했다"며 "추후 환자의 추가 검사 결과에 따라 구청과 협의해 재개점 여부를 결정할 것"이라고 말했다.

(** 해당 환자는 이날 오후 확진 판정을 받아 '의심 환자'에서 '확진 환자'로 정정됐음을 알려드립니다**)





최보윤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