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불후의명곡’ 최예근, 출연소감 질문에 “나 자신한테 승부욕 느껴”

김수정 인턴기자

가수 최예근이 두 번째 출연소감에 대해 전했다.

22일에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에서는 ‘은막의 스타 故 나애심 편’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는 뮤지컬가수 정영주, 가수 웅산, 폴 포츠, 알리, 최예근, 그룹 육중완밴드 등이 출연했다.

‘불후의 명곡’에 두 번째로 출연한 최예근은 출연소감을 묻는 질문에 "첫 출연 이후 반응이 뜨겁다. 특히 가족들이 너무 고맙다고 하더라"고 말했다.



이어 최예근은 "전 한 것도 없는데, 자랑스러운 딸이 돼줘서 고맙다고 하더라. 뭔가 감동이었다“고 말했다.

또한 최예근은 “평소 내 승부욕이 강한 편인데, 다른 사람한테 승부욕을 느끼기보다는 나 자신한테 승부욕을 느낀다. 지난번 내 무대를 이기고 싶은 마음이 가득 차 있다"는 포부를 전했다.

MC 문희준 역시 "많은 분들이 최예근의 첫 무대를 보고 알리가 '불후의 명곡'에 처음 등장했을 때 느낌을 받았다고 하더라. 오늘도 기대가 된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5분에 방송된다.

(사진: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방송캡처)
[MTN 온라인 뉴스팀=김수정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