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허태수 GS그룹 회장 "코로나 피해 성금 10억원 기탁"

경제계 주요 인사들의 동향을 살피는 비즈피플
박수연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주요 인사들의 동향을 살피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허태수 GS그룹 회장 "코로나 피해 성금 10억원 기탁"

GS그룹은 신종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와 피해 지원을 위해 성금 10억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했습니다.

허태수 GS그룹 회장은 "대구·경북 지역 재난 취약계층과 경제 활동 위축으로 피해를 입은 저소득층 지원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습니다.


2. 조현준 효성 회장 "코로나 피해 성금 5억원과 의료용품 전달"


효성그룹은 신종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피해 지원을 위해 대한적십자사에 성금 5억원과 의료용품을 전달합니다.

조현준 효성그룹 회장은 "코로나19라는 예상치 못한 위기를 극복하는 데 전 임직원들과 함께 동참하겠다"며 "일선 현장에서 감염병 확산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 중인 의료진의 헌신에 감사드린다"고 말했습니다.


3. 김은수 한화갤러리아 대표 "광교점 오픈…백화점 사업 강화"


한화갤러리아가 오는 3월2일 경기도 수원 광교 컨벤션 복합단지에 '갤러리아 광교' 문을 엽니다. 2010년 천안 갤러리아 센터시티 이후 10년 만에 개점하는 신규 백화점입니다.

김은수 한화갤러리아 대표이사는 "올해는 백화점 사업 강화와 함께 온라인몰 개편, 플랫폼 기반 신사업, 신규 브랜드 발굴 등이 가시화하는 변화의 원년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박수연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