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아이스크림에듀, '홈런프렌즈' 선봬

-홈런프렌즈는 아이스크림 홈런 캐릭터 활용한 지식재산권(IP) 커머스 사업
-캐릭터 애니메이션과 웹툰 소개, 학교생활에 유용한 다양한 자료 다운 가능
주재용 수습기자



아이스크림에듀는 '홈런프렌즈'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홈런프렌즈란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스마트 러닝(모바일 기기를 활용한 학습) '아이스크림 홈런'의 캐릭터를 활용한 지식재산권(
IP) 커머스 사업이다.

홈런프렌즈에서는 '뚜루뚜루', '빙빙이', '방울이'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애니메이션과 웹툰 등이 소개될 예정이다.

학교생활과 일상생활에 유용한 생활계획표, 시간표, 바탕화면 등 다양한 자료도 다운받을 수 있다.

홈런프렌즈샵에서는 홈런프렌즈 학용품과 양치세트 등 기념품은 물론 홈런 인공지능(AI) 교과서, 뚜루뚜루 코딩 로봇 등도 구입할 수 있다.

아이스크림에듀는 홈런프렌즈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런프렌즈 사이트의 이벤트 페이지에 캐릭터 이름을 댓글창에 순서대로 적어 캐릭터 6명의 이름을 모두 맞히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신재홍 커머스사업 실장은 "캐릭터 상품 이외에도 초등 라이프 스타일에 필요한 다양한 상품을 큐레이션하는 동시에 상품 이외의 분야로도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이라며 "해외에서도 아이스크림 홈런으로 공부하는 학생이 늘고 있는 만큼 인지도를 활용해 글로벌 시장에도 진출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재용 머니투데이방송 MTN 수습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