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불후의명곡’ 송가인, ‘정말 좋았네’로 주현미 편 1부 최종우승!

김수정 인턴기자

송가인이 전설 주현미 편 1부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4일에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에서는 트로트의 여왕 전설 주현미편이 방송됐다.

이날 방송에는 송가인, 정수연, 민우혁, 김영민, 이지훈, 손준호, 엔플라잉, 해나가 출연했다.

세 번째 무대에는 대세 트로트퀸 송가인이 나섰다. 송가인은 무대에 오르기 앞서 "이런 날이 올 줄 상상도 못했다. 주현미 선생님은 나의 롤 모델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송가인은 "오늘 준비한 곡 '정말 좋았네'는 살면서 가장 많이 불러본 노래다. 2010년 '전국 노래자랑'에 출연해 이 곡을 불러 최우수상을 받았다. 나의 인생곡이다"라고 말했다.



정재형은 송가인의 무대가 끝나자 "정통 트로트의 교본이라 불리는 명곡인데 판소리 한 장면처럼 토해내듯 내던지는 송가인의 무대에 감탄했다"라고 전했다.

출연자 정수연은 "충격적이다. 송가인의 무대를 실제로 보는 게 처음인데 왜 송가인 송가인 하는지 알 것 같다"라며 극찬했다.

전설 주현미 역시 "이 곡이 2003년도에 발표한 곡인데 그때 당시 가요계에는 전통가요가 많이 침체되어 있을 때였다. 이렇다 할 곡이 없었을 때 큰 기대를 안 하고 발표했는데 '전국 노래자랑'에서 가장 많이 불렀던 곡 3위에 들었다"라고 전했다.

또한 주현미는 "송가인의 무대를 보고 이 노래를 내가 먼저 부르길 천만다행이다. 안 그랬으면 송가인 노래가 될 뻔했구나 그런 생각을 했다. 후배가 열정을 다해서 불러준다는 게 얼마나 행복한지 모를 거다. 정말 행복했다"라고 말했다.

송가인은 민우혁을 꺾고 새로운 1승을 차지했으며, 이후 이지훈과 손준호, 엔플라잉, 뮤지컬 배우 해나를 차례로 꺾고 최종 우승까지 거머쥐었다.

한편,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5분에 방송된다.

(사진: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방송 캡처)
[MTN 온라인 뉴스팀=김수정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