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슈퍼맨이돌아왔다’ 연우, 나태주 등장에 눈물 뚝뚝 “너무 놀라서”

김수정 인턴기자

연우가 롤모델 나태주를 만나 눈물을 터트렸다.

5일에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롤모델 나태주와 만나는 도연우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도경완과 장윤정, 연우, 하영 가족은 건물 옥상에 마련된 특별한 글램핑장을 찾았다.

고기를 구워 먹고 노래를 부르며 흥을 뽐내던 중, 밖에서 누군가 '무조건'을 부르는 소리가 들렸다.

밖으로 나간 연우는 줄곧 롤모델이라고 팬심을 드러낸 나태주의 등장에 깜짝 놀라는 모습을 보였다.

나태주는 '무조건'을 "도연우가 부르면 달려갈 거야 무조건 달려갈 거야"라고 개사하며 반가운 마음을 드러냈고, 이에 연우는 멍한 표정을 지었다.



나태주는 "개인적으로 연우의 꿈이 나라는 얘기를 듣고 꼭 한 번 만나고 싶었다"라고 연우를 찾아온 이유를 전했다.

긴장한 연우는 눈도 못 마추치는 모습을 보였다. "나태주 삼촌이 왜 좋냐"는 물음에 연우는 "그냥 좋은 거다"라고 답했다. 급기야 연우는 울음을 터트렸고, "너무 놀랐다"라고 말했다.

이에 도경완은 "아빠는 뭔지 알 거 같다. 매일 TV에서만 보다가 내 앞에서 발차기하니까 놀랐던 거다"라고 연우를 달랬다.

이후 연우는 롤모델 나태주에게 태권도를 배웠고, 또 나태주와 장윤정은 듀엣 무대를 꾸며 눈길을 끌었다.

한편,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일요일 밤 9시15분에 방송된다.

(사진: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 캡처)
[MTN 온라인 뉴스팀=김수정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