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부럽지' 원더걸스 혜림♥신민철, '공개 연애 1일'...7년간 러브스토리 공개

유지연 이슈팀



MBC '부러우면 지는거다'에 원더걸스 혜림과 익스트림 태권도 선구자 신민철 커플이 첫 등장, 달달한 리얼 연애를 공개했다.

지난 6일 방송된 MBC '부러우면 지는거다'(연출 허항, 김진용/이하 '부럽지')에서는 새로운 공개 연애 커플 혜림과 신민철이 첫 등장, 이들의 7년간의 러브스토리가 최초로 공개됐다.

혜림 신민철 커플은 지난 3월14일 화이트데이에 공개된 자신들의 열애 기사와 포털사이트를 뜨겁게 만든 반응들에 "꿈꾸고 있는 것 같다"며 설레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축하와 놀라움이 섞인 지인들의 연락이 빗발쳤고 원더걸스 예은과 유빈도 전화로 축하 메시지를 직접 전했다.

제작진과 인터뷰를 통해 두 사람의 달달한 러브스토리도 최초로 공개됐다. 태권도를 하는 혜림의 아버지와 신민철의 태권도 은사가 만나는 자리에 두 사람이 함께 가게 됐고 사랑이 싹트게 됐다는 것이다. 신민철은 "두리번거리며 오는데 그 모습이 귀엽고 아기 같았다"며 혜림을 보고 첫눈에 반했던 당시를 떠올렸다. 또한 그동안 공개하지 못했던 커플 사진들을 공개할 수 있다는 것에 기뻐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잠시 자리를 비운 신민철은 화이트데이와 공개 연애 1일 차를 기념한 꽃다발을 들고 등장했다. 꽃다발 속 "그냥 우혜림이니까 사랑한다"는 진심 어린 메시지에 혜림은 "고맙다"며 왈칵 감동의 눈물을 터트렸다. 신민철은 그런 혜림의 눈물을 닦아주며 "앞으로 차근차근 더 잘해줄게"라고 고백해 감동을 더 했다. 시청자들 역시 두 사람의 공개 연애를 응원했고, '부럽지'를 통해 얼마나 더 사랑스러운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았다.

(사진=MBC)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