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사랑의 콜센타’ 영탁, "이찬원 위한 노래 '참 좋은 사람' 작곡했다"

전효림 이슈팀


영탁이 이찬원을 위한 노래를 작곡했다고 전했다.

9일에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에서는 즉석에서 신청곡을 부르는 미스터트롯 TOP7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MC 붐은 “영탁 씨가 찬원 씨 노래 곡 작업을 하고 있다는 소문이 있다”고 말했다.

영탁은 “사실 경연 도중부터 찬원 씨를 위한 노래를 만들어야겠다고 생각했다. 거의 다 완성이 됐고 찬원 씨가 와서 가이드만 하면 된다”며 이찬원의 위한 곡 ‘참 좋은 사람’을 짧게 불렀다.

이를 듣던 장민호는 “영탁 씨한테 좀 서운하다. 찬원이 곡 쓰기 전에 제 곡부터 쓰기로 했다”며 불만을 제기했다. 이어 김호중은 “그 전에 제 곡 먼저 써준다고 했다”고 말했고, 임영웅은 “찬원이 주려했던 곡이 원래 제 곡이다”라고 폭로했다.

이에 영탁은 “그렇지 않다. 영웅 씨에게 주려고 했던 곡은 ‘좋은 사람’이다. 근데 영웅이는 조금 좋고 찬원이는 너무 좋은 사람이기 때문에 ‘참 좋은 사람’이다”라고 변명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 TV조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 캡처)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