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사랑의 콜센타’ 임영웅, 진심 담은 노래로 최고점 갱신 '역시 히어로'

전효림 이슈팀


임영웅이 99점을 획득했다.

9일에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에서는 즉석에서 신청곡을 부르는 미스터트롯 TOP7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서울 신청자는 “미스터트롯을 한 번도 안 빠지고 다 봤다. 팀 미션 무대가 제일 재미있었고, ‘뽕다발’ 팀을 응원했다”고 전했다.

MC 김성주는 “7명 가운데 누구의 노래를 원하시는지?”라고 물었고, 신청자는 “우리의 히어로 임영웅님”이라고 답했다.

이어 “아침마당 첫 출연 때부터 좋아했습니다”라며 팬심을 드러냈다. 임영웅은 2017년 때부터 응원했다는 신청자의 말에 감동하며 말을 잇지 못했다.

신청자는 신유의 ‘일소일소 일노일노’를 신청했다. 임영웅은 “이 노래는 제가 ‘전국 노래자랑’에서 최우수상을 받았던 노래다”라며 미소를 지었다.

그는 진심을 담아 ‘일소일소 일노일노’를 열창했고, 노래방 점수 99점으로 최고점을 경신해 놀라움을 안겼다.

(사진: TV조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 캡처)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