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불후의명곡’ 장민호, 아이돌부터 드림팀까지 “KBS에서 책임져준다 했었다”

김수정 인턴기자

장민호가 무명시절에 대해 언급했다.

23일에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에서는 무명 시절 ’전국노래자랑‘에서 송해를 만났던 6명의 트로틀 가수들이 송해에 헌정하는 ’송해가요제‘를 준비했다.

이날 방송에는 ‘미스터트롯’ 출신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등이 출연했다.

정재형은 “트로트 신사 장민호가 나왔다”면서 장민호를 소개했다. 이어 정재형은 “경연 전에도 인기가 굉장했다고 들었다”고 말했다.

그러자 장민호는 “굉장했다기 보다는 트로트를 좋아하는 분들이 사랑해주신 것 같다”고 말했다.



문희준은 “이미 인기를 끌고 있는데 경연에 나가는 게 망설여지지 않았냐”고 물었고, 장민호는 “그 부분이 큰 걸림돌이 되긴 했는데, 그것보다 영탁이랑 영웅이랑 나가서 잘 되는 꼴이 더 보기 싫었다”고 말해 모두를 폭소케 만들었다.

또한 장민호는 ‘유비스’라는 아이돌로 활동했을 때부터 KBS ‘내 생애 마지막 오디션’에서 우승 경험도 털어놓았다.

문희준이 “KBS에서 이미 일인자를 하신 것 아니냐”고 묻자 장민호는 “KBS에서 책임져주기로 했는데 그러지 않았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출발 드림팀’, ‘위기탈출 넘버원’, ‘사랑과 전쟁’, ‘비타민’, ‘6시 내고향’ 등 장민호가 출연했던 영상이 나왔다.

장민호는 “처음 약속처럼 빅스타로 만들어준다는 약속은 지켜주시지 못했지만 다른 가수들이 얻을 수 없는 많은 방송 기회를 주셨다”고 말했다.

장민호는 가수 영탁과 KBS ‘스펀지’에서 실험맨으로 만났다며, 개구기를 착용하고 첫 인사를 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5분에 방송된다.

(사진: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방송 캡처)
[MTN 온라인 뉴스팀=김수정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