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최민환과 첫만남부터 출산 후 다이어트까지… 솔직함 가득 율희의 ‘율희의 집’

선소연 인턴기자



걸그룹 라붐 출신 율희가 유튜브 구독자들의 질문을 받아 답변하는 시간을 가졌다.

율희는 29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율희의 집'에 '율희의 집 Q&A 1탄'라는 제목의 동영상을 게재했다. 채널을 만든지 한 달이 된 기념으로 다이어트 비법, 결혼을 결심한 계기 등 구독자들이 올린 질문에 정성스럽게 대답하는 영상이다.

율희는 결혼을 일찍 하게 된 이유와 결심한 계기에 대해 "어렸을 때부터 결혼을 일찍 하고 싶었다“라며 걸그룹 생활을 하며 접어야겠다고 생각한 그 꿈들이 남편인 FT아일랜드 최민환을 만나고 모락모락 피어났다고 고백했다.

또 최민환의 첫인상에 대해서는 "연락한 지 얼마 안 됐을 때 한강에서 데이트 했다. 대선배 같은 느낌이었는데 대화하다 보니 너무 잘 맞아서 그날 서로 '우리 3년 정도 알고 지낸 사이 같다'고 얘기했다. 편안했다"고 말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율희는 출산이 임박했을 당시 자존감이 많이 낮아졌다고 고백하기도 했다. 율희는 "배가 많이 트기도 하고 많이 나오고, 살도 82kg까지 쪘었다. 자존감이 많이 없었다"며 영상 공개 후 댓글로 다들 예쁘다고 해주셔서 '그때 내가 이런 마음을 가질걸'이라는 아쉬움이 생겼다고 말했다. 이어 "다들 예쁘다고 해주셔서 너무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율희는 해당 영상에서 자신만 '재율이와 두 쌍둥이의 엄마, 한 남자의 아내로 살아간다는 내용이 있더라, 왜 율희 그 자체의 삶은 없냐'는 질문에 대해서 "제 일상을 보여드리는 것을 당연하다고 생각해서 언급을 못 했다. 저를 아껴주셔서 감사하고 제 일상을 많이 보여드리겠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사진=율희 유튜브 캡처)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