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내상백유’ 김원효, 10kg감량 성공 훈훈한 비주얼 눈길 “최고의 성형은 다이어트”

유지연 이슈팀



개그맨 김원효가 체중 감량에 성공한 소감을 밝혔다.

1일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팝콘D스퀘어에서 웹드라마 ‘내 상사는 백만 유튜버’(이하 ‘내상백유’)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최근 10kg 체중 감량과 함께 피트니스 대회에서 입상해 주목을 받은 김원효는 이날 "최고의 성형은 다이어트 같다"며 "사람이 많이 안 나와서 입상을 하게 됐다"고 말했다.

김원효는 이어 "이제 내 나이가 40이 되니까 여러 가지 생각이 들더라"며 "처음에 두려웠는데 최고의 나이를 맞이한 것 같다. 도전 의식을 가지고 운동을 했는데, 덕분에 운동하는 40~50대 분들이 더 많아져서 동기부여를 잘 준 것 같다"고 덧붙였다.

김원효는 '내상백유'에서 젊은 상사 김상무 역을 맡았다. 그는 "유튜버 친구들을 만나니까 새로운 에너지를 받는다"며 "누군가는 꼰대가 될 수 있는데, 이런 친구들을 만나서 다행이라고 생각한다. 많은 걸 느끼고 간다"고 전했다.

'내상백유'는 개성 과다 유튜버들의 좌충우돌 대기업 취업기를 그린 드라마다. 양수빈, 킹기훈 등 실제 100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인기 유튜버들이 출연하며, 배우 이원종과 '미스터트롯'으로 얼굴을 알린 나태주, 개그맨 김원효, 이병진, 정재형, 김성기 등이 합류했다.

‘내상백유’는 오는 3일 네이버TV, 유튜브를 통해 첫 방송된다.

(사진=스타뉴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