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 ‘깡’ 음원차트 재진입, 식을 줄 모르는 ‘1일1깡’ 열기

문정선 이슈팀



가수 비(정지훈)의 ‘깡’이 음원차트에 재진입했다. 깡은 지난 2017년 발매한 'MY LIFE愛'의 타이틀곡으로, 당시 비의 뮤직비디오와 무대영상이 재조명되며 음원 또한 역주행 대열에 이름을 올린 것.

깡은 1일 낮 4시 기준 멜론 실시간 차트 TOP 100, 87위에 올랐으며, 주간 차트 91위에 링크 중이다. 여기에 일간 인기 검색어 1위에도 올라 화제성을 입증하고 있다. 유튜브에 공개된 ‘깡’의 뮤직비디오 조회수 역시 1200만 뷰 이상을 기록 중이다.

이는 최근 MBC '놀면 뭐하니?'에 출연해 변함없는 댄스 실력과 예능감을 보여주며 폭발적인 반응을 이끈 비의 활약이 뒷받침 된 것이다. 여기에 웹예능 '워크맨' 게스트 출연 예고 등이 더해지며 비의 화제성은 점점 더 뜨거워지고 있다.

또한 최근 10kg 체중 감량에 성공하며 데뷔 시절과 다름 없는 비주얼을 입증, 데뷔 14년 차 아티스트의 완벽한 자기 관리를 보여주고 있는 비의 노력 역시 빼놓을 수 없는 화제 요인이다.

밈(Meme)으로 시작된 '깡'의 열풍이 계속되고 있는 만큼, 차트 재진입에 이어 또 어떤 기록들을 만들어낼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사진=‘깡’ 공식뮤직비디오 캡처)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