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실림남2’ 김승현 부자, 태진아에게 족집게 과외받아 “제목부터 꽂힌다”

김수정 인턴기자

‘금수광산’ 김승현 부자와 트로트 황제 태진아가 만난다.

오늘(6일) 방송되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는 데뷔가 임박한 김승현 부자를 위한 가수 태진아의 1대 1 트로트 족집게 과외가 펼쳐진다.

앞서 아버지의 인생이 담긴 자작 가사에 트벤져스 3인방(박현우, 정경천, 이건우)의 손길이 더해진 노래 ‘개코같은 남자’를 받은 김승현 부자는 가녹음을 마치고 본격적인 데뷔 준비에 들어갔다.

특히 이날 편곡을 위해 대한민국 대표 세션들이 모였고, 김승현 아버지는 현장에서 연주를 듣고 만족감을 표했다.

이어 아버지는 녹음에 참여했던 그룹 들국화 출신 기타리스트 김광석에게 “이 곡이 어떨 것 같아요?”라 물었고, 김광석은 “120% 히트”라며 흥행 대박을 점쳤다고 한다.



이런 가운데 트로트 새내기인 김승현 부자를 위해 트로트 황제 태진아도 두 팔 걷고 나섰다고 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제목부터 확 꽂힌다”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인 태진아는 48년의 트로트 내공이 담긴 노하우와 수천 명의 청중을 단숨에 사로잡는 비법을 김승현 부자에게 직접 전수했다.

이에 트로트 황제로부터 족집게 과외를 받은 두 사람의 실력이 과연 얼마나 업그레이드 됐을지 기대감과 궁금증을 동시에 폭발시키고 있다.

한편,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는 매주 토요일 밤 9시15분에 방송된다.

(사진: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제공)
[MTN 온라인 뉴스팀=김수정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