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유퀴즈, 'K- 아몬드' 열풍 이끈 허니버터아몬드 대표 등장!

선소연 인턴기자



K-아몬드 열풍을 일으킨 허니버터아몬드 회사 길림양행 대표 문현씨가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해 사업 성공 비결을 전했다.

1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아몬드 열풍을 부른 허니버터아몬드 회사 길림양행 문현씨의 인생 토크가 공개됐다.

K아몬드 열풍을 일으킨 길림양행 대표 문씨는 ▲허니버터아몬드 ▲카라멜앤프레첼아몬드 ▲군옥수수아몬드 ▲인절미아몬드 ▲불닭아몬드 ▲와사비맛아몬드 ▲티라미슈아몬드 ▲민트초코아몬드 등 다양한 아몬드 상품을 개발해낸 아몬드 선구자로도 불린다.

문씨는 "초반에 반응이 너무 좋았다. 그렇게 많이 팔릴지 몰라서 생산량을 쫓아가지 못했다. 사업 초기 매출 지속성에 대한 확신이 없었기에 고민이 깊었다"며 "대체 불가 제품을 만들어야겠다는 결심을 했다”고 전했다.

문씨는 직원 복지에 대해 “원하면 자전거를 사준다”며 “같이 타려는 생각이다. 직원들이 좋아하는지는 모르겠다”라고 귀띔하며 엉뚱한 면모를 과시하기도 했다.

또 허니버터아몬드 대표 회사지만 실제로 자신은 견과류를 좋아하지 않는다는 비화도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tvN 방송화면 캡처)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