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AOA 권민아, 지민 ‘소설’ 글 반박 “언니 천벌 받아 그러지마 증거 있어”

백승기 기자



AOA 출신 권민아가 지민의 ‘소설’ 글을 반박했다.

3일 권민아는 AOA 활동 당시 한 멤버에게 괴롭힘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해당 글이 이어지자 지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소설’이란 글을 올렸다가 삭제했다.

이에 대해 권민아는 “나 1000000000000개 중에 1개 이야기 했어 소설이라고 해봐 언니 천벌 받아 그러지마 증인이 있고 증거가 있어 미안하지만 양쪽 말 들을게 없어 내가 잘못한 게 없거든”이라고 적었다.

그러면서 권민아는 “언니 썰은 풀어 말어? 너무 많아서 적기 귀찮아. 근데 소설 이라는 말은 언니 양심이 있으면...왜 지워 언니 그냥 소설이라고 해봐 주변에 어이없어 할 사람 꽤 있을텐데 아 하긴 그때도 기억 안나고 뭐 그런말 할 나쁜X은 아닌거 같은데? 라고 했지?”라며 “와 기억 잘 지워져서 좋겠다 원래 욕한사람은 잘 기억못한다더라 내 기억도 제발 좀 지워줘 언니 제발 하긴 언닌 내 손목보고도 죄책감 못 느낄껄? 내 얼굴보고 욕하지 싶다 아마”라고 덧붙였다.

(사진:스타뉴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