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가족입니다’ 김지석, 한예리에 “넌 너무 예의가 없었어” 절연 선언

전효림 이슈팀


김지석이 한예리에게 절연을 선언했다.

7일에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에서는 박찬혁(김지석 분)에게 따지는 김은희(한예리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박찬혁은 김은희에게 “네가 내 문자에 답만 줬어도 여기까지 안왔어. 넌 날 어디까지 바닥이라고 생각하는 거냐”라며 “오늘부로 너랑 끝이야. 너 아웃이야”라고 말했다.

김은희는 “그게 뭔 일이라고 직접 왔어. 알았다”라며 상처받은 모습을 보였다. 박찬혁은 “회식 2차 가라. 할 말 다했으니까 난 간다”라며 자리를 떠났다.

이에 김은희는 박찬혁을 붙잡고 “가지 마. 내가 왜 아웃당하는 건지는 알아야겠어. 적어도 난 확실한 이유가 있었잖아”라고 물었다.

박찬혁은 “난 가까운 사이일수록 예의를 지키라는 말이 싫어. 근데 이 말이 진리였어. 넌 나한테 너무 예의가 없었어. 그래서 아웃이야. 난 너한테 충분히 예의 지켰다고 생각해”라고 답했다.

이를 들은 김은희는 “너 다른 사람한테 내 이야기 다 했잖아”라고 따졌고, 박찬혁은 “이미 그렇게 마음 정한 너한테 화내는 내가 이상한 거야. 너한테 나는 덕수궁 돌담길을 비밀이라고 생각 못하고 친구들한테 다 보여준 멍청이에 머물러 있는 거야. 그만하자”라며 분노했다.

(사진: tvN ‘가족입니다’ 캡처)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