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발렌시아’ 이강인, 결승골로 2-1 승리 이끌어 평점 7점... “발렌시아 영웅”

문정선 이슈팀



후반 종료 직전 극적인 결승골로 소속팀 스페인 프로축구 프리메라리가 발렌시아의 승리를 이끈 이강인(19)이 경기 후 평점 7점으로 팀 내 3번째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이강인은 8일 오전 2시30분(한국시간) 스페인 발렌시아의 메스타야 스타디움에서 열린 레알 바요돌리드와의 2019~2020시즌 라리가 35라운드 홈 경기에서 1-1 상황이던 후반 43분 벼락같은 중거리포로 결승골을 터트려 발렌시아의 2-1 승리를 이끌었다.

이 골은 이강인이 지난해 9월25일 페타페전에서 라리가 데뷔골을 기록한 후 286일 만에 성공한 득점포다.

유럽축구통계매체 후스코어드는 경기 후 이강인에게 평점 7점을 부여했다. 제프리 콘도그비아(7.9점), 막시 고메스(7.7점)에 이어 팀 내 3위다.

스페인 매체 마르카도 이강인의 득점 소식을 전하며 "곤살레스 감독이 이강인을 투입했는데, 그가 공간을 만들었다"라고 평가했다.

이어 "이강인이 발렌시아의 영웅이 됐다. 그가 승리를 선물했다"고 덧붙였다.

발렌시아 지역 매체 수페르데포르테는 "이강인의 환상적인 골로 발렌시아가 이겼다"라고 전했다.

(사진=발렌시아 소셜미디어)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