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고준희 GO!’ 고준희, 단식원 다이어트 도전!…얼마나 감량했을까?

선소연 인턴기자



배우 고준희가 ‘단식원 다이어트’에 성공했다.

배우 고준희는 지난 7일 오후 개인 유튜브 채널 ‘고준희 GO!’를 통해 화제가 됐던 ‘단식원 체험 1탄’을 이은 ‘단식원 체험 2탄’ 영상을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고준희는 단식원에 들어온 지 5일차 되는 날을 맞아 중간 점검을 하기로 했다. 그 결과 몸무게가 단식원에 들어오기 전보다 오히려 400그램이 증가한 것을 확인한 단식원 원장은 “운동을 안 했다 해도 이렇게 안 빠질 수가 없는데”라며 질책했고, 이에 고준희는 마음을 다잡고 단식원 사우나인 ‘칠온팔냉’으로 떠났다.

중간 점검을 하고 난 후 체중 감량에 더욱 힘써야겠다고 다짐한 고준희는 다음날 기상하자마자 소금물을 마시고 쑥 찜질을 하면서 알찬 ‘모닝 루틴’을 보냈다. 이후 소금 찜질을 하러 가서 단식원 사람들과 화목한 시간을 보내기도 했다.

단식원을 떠나기 전까지 열심히 일정을 소화한 고준희는 마지막 날 체중 3.1kg을 감량하며 성공적으로 단식원 생활을 마무리했다.

무뚝뚝한 표정으로 일관하던 단식원 원장도 “보면 깍쟁이 같은데 실질적으로는 좀 순수하고 약간 허당기가 있다”라며 고준희를 향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고, 이에 고준희는 노래 ‘석별의 정’을 부르며 아쉬운 듯 단식원의 마지막 날을 기념했다.

영상 말미에는 ‘선배 축하해!! 근데 몸짱 되려면 멀었으니깐’이라는 글귀와 함께 고준희가 계단을 뛰어오르는 등 다시 다이어트에 돌입하는 모습이 담겨 끝나지 않은 ‘몸짱 되기 프로젝트’를 예고,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이처럼 털털하고 사랑스러운 반전 매력이 담긴 배우 고준희의 영상을 접한 시청자들은 “진짜 독보적이다”, “너무 재밌어요”, “언니 영상 많이 올려주세요”, “너무 귀엽다” 등 호평하고 있다.

한편 지난 5월 오픈된 유튜브 채널 ‘고준희 GO!’는 위시 리스트 이루기, 셀프 탈색하기, 중고 거래하기 등 신선하면서도 흥미진진한 콘텐츠를 제작하며 두터운 팬덤을 형성하고 있다.

(사진:유튜브 '고준희 GO!')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