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우아한 친구들’ 송윤아, 이태환과 인연 생기나...사고 후 골프장서 ‘재회’

전효림 이슈팀


송윤아와 이태환이 재회했다.

10일에 첫 방송된 JTBC 새 금토드라마 ‘우아한 친구들’에서는 접촉 사고를 당한 남정해(송윤아 분)과 주강산(이태환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남정해는 출근을 하던 중 오토바이와 충돌하는 사고가 났다. 그녀는 급히 차에서 내려 “괜찮아요?”라고 물었다.

이어 “여기는 차들이 많이 다니는 곳이에요. 그렇게 속력 내서 달릴 필요는 없었을 텐데요”라고 따졌다. 주강산은 “차만 다니는 곳은 아니죠. 그리고 그쪽도 지정 속도 넘은 걸로 아는데요”라고 받아쳤다.

당황한 남정해는 “내가 출근이 급해서요”라며 명함을 건넸다. 이에 주강산은 “서로 쌍방인 것 같은데 무슨 일 있으면 각자 해결하는 걸로 하죠. 저도 출근이 급해서요”라며 자리를 떠났다.

이후 남정해는 골프 연습을 위해 골프장에 방문했다. 직원은 “다시 시작하시게요? 잘하셨어요. 안 그래도 완전 실력 있는 코치가 나왔거든요. 생긴 것도 끝내주고”라며 주강산을 추천했고, 두 사람은 재회했다.

(사진: JTBC ‘우아한 친구들’ 캡처)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