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울림 소속사 대표, 라이브 방송 중 남우현에 “이 XX야" 막말+폭행 논란

문정선 이슈팀



그룹 인피니트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 이중엽 대표가 소속 가수 향한 폭언·폭행 논란에 휩싸였다.

지난 13일 오후 인피니트 남우현은 멤버 김성규와 이 대표가 함께 있는 자리에서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켰다.

남우현이 방송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자 술에 취한 이 대표는 “뭘 하는거냐”며 “네 얼굴 최악이야”등의 폭언을 이어갔다. 심지어는 "이 XX"라고 욕설을 했고 남우현이 "욕은 하지 마세요"라고 저지했다.

하지만 이 대표는 그치지 않고 남우현에게 "이 XX 되게 얌전해졌어. 너 내XX 아니야"라며 욕설했다. 이에 남우현은 "저 사장님 XX 아닌데요. 저도 부모님이 다 계시는데 왜", "말 조심 해달라"고 반박했다. 옆에 있던 김성규 역시 "우현이한테 이XX라뇨"라며 이 대표를 말렸다.

이 대표는 남우현이 쓰고 있는 모자를 내리치기도 했다. 남우현은 "방금 보셨냐? 저를 이렇게 때린다. 너무 때리신다"라며 자칫 어색해질 수 있는 분위기를 긍정적으로 이끌어가려고 애를 쓰기도 했다.

그럼에도 이 대표는 김성규가 라이브 방송을 잘 켜지 못하자 "(팬들과) 소통하기 싫은 거"라며 핀잔을 주기도 했다. 김성규는 "내일 '이불킥'하실 것 같다. 조심해달라"며 어색해진 분위기를 달랬다.

해당 방송 이후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이 대표의 태도에 대한 비난 이 올라왔다. 울림은 이번 구설을 인식한 듯 라이브 방송을 금지한다는 지침을 내릴 것으로 알려졌다. 팬들은 "소속사 대표의 막말로 왜 우리가 가수와 소통을 줄여햐 하느냐"며 목소리를 높이고 있다.

(사진=남우현 라이브방송 캡처)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