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울림엔터 이중엽 대표, 남우현 성규에 부적절 언행 사과 “각별히 언행 주의할 것”

백승기 기자



울림엔터테인먼트 이중엽 대표가 소속 그룹 인피니트 멤버 남우현과 성규에 부적절한 언행을 한 것에 대해 사과했다.

14일 이 대표는 울림엔터테인먼트 공식 홈페이지에 “인스타 라이브 방송에서 보여드린 경솔하고 부적절한 언행에 대해서 머리 숙여 사과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아무리 격의 없는 사이라도 라이브 방송에서 해서는 안 될 언행이었으며, 영상 내용을 확인하고 그 자리에 있었던 두 아티스트에게 사과의 말을 전했다”라며 “방송을 보고 불쾌하셨을 분들과 오랜 세월 동안 울림 소속 아티스트들을 응원해 주신 팬 여러분, 그리고 두 아티스트에게 다시 한 번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끝으로 이 대표는 “앞으로 절대 이런 일이 생기지 않도록 각별히 언행에 주의하겠다. 죄송하다”고 덧붙였다.

앞서 이 대표는 인피니트 멤버 남우현의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에서 술에 취해 남우현과 김성규에게 부적절한 언행과 행동을 해 논란에 휩싸였다.

(사진:울림 엔터테인먼트 공식 홈페이지)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