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박보검, 보그 코리아 8월호 커버 장식…아시아를 사로잡다!

선소연 인턴기자



배우 박보검이 패션 매거진 <보그 코리아(Vogue Korea)> 24주년 창간호 커버를 장식했다.

창덕궁에서 진행된 이번 촬영은, 궁궐의 초연한 아름다움과 배우 박보검의 절제된 남성미가 어우러져 한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감성적인 비주얼을 탄생시켰다.

박보검은 다양한 스타일을 자유자재로 소화해내며 그만의 카리스마로 시선을 압도, 화보의 완성도를 극대화시켰다는 평이다. 또한 인터뷰를 통해 스물여덟 박보검의 생각과 가치관 등에 관한 진솔한 이야기들도 함께 게재될 예정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한국의 미를 널리 알리고 싶다는 박보검 배우의 제안으로 창덕궁에서 촬영을 하게 됐다”며 “박보검은 따뜻하고 배려 깊은 내면의 소유자, 그러나 자신의 일에 있어서는 그 누구보다 냉철한 프로페셔널”이라고 전했다.

이번 <보그 코리아>의 화보와 인터뷰는 한국을 비롯해 대만, 태국, 홍콩 판 <보그>와 중국 판 <보그 ME>에서 발간이 확정되며, 아시아를 사로잡은 박보검의 한류 파워를 입증하기도 했다.
박보검 배우의 화보와 인터뷰가 수록된 <보그 코리아> 8월호는 7월 20일 발간 예정이다.

(사진:보그 코리아)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