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징계 끝난 이승훈, 유튜브 사과영상 게재…"더 나은 사람 되겠다"

선소연 인턴기자



한국 남자 스피드스케이팅 장거리 '간판' 이승훈(32)이 팬들에게 사과 메시지를 전했다.

이승훈은 4일 유튜브를 통해 "이렇게 인사드리게 돼 매우 송구스럽다. 평창 동계올림픽이 끝나고 불미스러운 일로 물의를 일으킨 점 고개 숙여 사과드린다"고 말했다.

그는 "처음에는 어디서부터 이야기해야 할지, 어떻게 해명해야 할지 답답했다"며 "하지만 지난 2년이라는 시간 동안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유를 불문하고 제 불찰과 잘못이라는 점을 자숙하고 반성했다"고 고개를 숙였다.

이승훈은 "25년이 넘는 시간 동안 운동하면서 목표만 보고, 앞만 보고 달려왔는데, 주변을 둘러보지 못했던 내 불찰"이라며 "앞으로 살아가는 데 있어 이를 거울삼아 다시는 같은 일을 되풀이하지 않도록 주의하겠다. 운동선수이기 이전에 더 나은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앞서 2018 평창 동계올림픽 매스스타트 금메달리스트인 이승훈은 후배 선수 2명에게 폭행 및 가혹행위를 했던 것이 알려져 지난해 7월 대한빙상경기연맹 관리위원회 스포츠공정위원회로부터 출전정지 1년 징계를 받았다.

이승훈의 징계는 지난달 끝났다.

해당 영상의 댓글에는 “어떤 것에 대한, 누구에 대한 사과라는 게 없으니 이게 뭘 위한 건지 모르겠다”, “반성했다는 사람이 자격정지 억울하다고 재심청구 하지 않았냐”는 등 누리꾼의 싸늘한 반응이 올라왔다.

(사진:이승훈 유튜브 캡처)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