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신하균, JTBC 새 드라마 <괴물> 출연 확정! ‘여진구와 첫 호흡’

백승기 기자



배우 신하균이 JTBC 새 드라마 ‘괴물’에 출연한다.

2021년 상반기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JTBC 새 드라마 ‘괴물’(연출 심나연, 극본 김수진, 제작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JTBC스튜디오)은 연쇄살인마를 잡기 위해 법과 원칙을 부숴버린 두 남자의 이야기다. 신하균이 맡은 캐릭터는 또라이 게이지 ‘만렙’인 만양 파출소 경사 ‘이동식’ 역할로, 무서울 것 없는 강력계 형사였지만, 지금은 변두리 파출소에서 온갖 잡일을 도맡고 있는 인물. 평화로운 일상을 살아가던 그의 앞에 이기적인 유전자를 가진 한주원(여진구 분) 형사가 파트너이자 상사로 전임해 20년 전 사건을 파헤치며 그의 삶이 다시 한 번 뒤흔들린다.

자타공인 연기의 신인 ‘갓하균’ 신하균은 복잡다단한 이동식의 심리를 내밀하게 표현, 처음으로 호흡을 맞추는 여진구와 최고의 연기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

‘열여덟의 순간’에서 감각적이고 세밀한 연출을 선보인 심나연 감독과 ‘매드독’ 등을 통해 짜임새 있는 필력으로 호평받은 김수진 작가가 의기투합해 치밀한 심리스릴러의 탄생을 기대케 하는 JTBC의 새 드라마 ‘괴물’은 2021년 상반기 첫 방송된다.

(사진 :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