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뮤지컬 루드윅’ 김준영, 코로나19에 클럽 방문해 첫 주연작 내려놔...“진심으로 사과”

문정선 이슈팀



뮤지컬 배우 김준영이 코로나19 재확산 시기 클럽에 출입한 사실이 알려져지면서 뮤지컬 ‘루드윅’의 캐스팅 스케줄이 변경됐다.

앞서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김준영의 클럽 방문 사실이 알려졌다. 이후 소속사 측은 캐스팅을 긴급 변경했고 김준영 본인과 소속사는 사과의 뜻을 밝혔다.

소속사 HJ컬처는 김준영의 상태에 대해 "김준영은 목요일 공연 이후 공연 관계자와 일체 접촉하지 않았으며 기침이나 발열 등의 코로나19 증상은 없다"라고 전했다. 또 "김준영은 예방 차원에서 자발적으로 코로나19 진단 검사를 받았고 2주간 자가 격리 후 다시 한 번 검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앞으로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소속 아티스트의 개인위생 수칙과 생활 속 거리두기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며 각별히 주의를 기울이겠다"라고 강조했다.

김준영 역시 자필 사과문을 통해 사과했다. 그는 "너무나 많은 시간과 어려움을 기꺼이 감수하고 극장을 찾아주시는데 누구보다 조심하고 신중했어야 하는 제가 그러지 못했던 점 진심으로 반성한다"며 "이번 일을 계기로 그토록 꿈꾸던 무대를 더욱 소중히 생각하고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을 것이다.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라고 고개를 숙였다.

이와 관련해 뮤지컬 '루드윅: 베토벤 더 피아노' 제작사 과수원 뮤지컬 컴퍼니는 지난 8일 청년 역에 김준영 대신 박준휘가 오른다는 내용의 캐스팅 스케줄 변경 안내를 공지했다.

제작사는 공지문을 통해 "김준영으로 인해 공연 관람에 불편을 끼쳐드리게 된 점 고개 숙여 사과드린다. 앞으로 2주간의 스케줄을 최대한 신속히 정리해 공연 관람에 불편함이 없으시도록 하겠다"며 "안전한 공연 관람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사과했다.

김준영은 2018년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로 데뷔했다. 이후 ‘더픽션’ ‘정글라이프’ ‘세종, 1446’에 출연하면서 이름을 알렸다.

특히 '루드윅: 베토벤 더 피아노'가 그의 첫 주연작이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HJ컬처제공)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